보도자료

우리 임업과 농업의 희망을 위해!
제목 우리 임업과 농업의 희망을 위해! 등록일 2017-11-14
조회수 347 등록자 중앙회관리자
첨부파일  

 

우리 임업과 농업의 희망을 위해!
산림조합·(사)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업무협약(MOU) 체결

 

□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와 (사)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김지식)는 11월 9일(목)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위치한 산림조합중앙회 회의실에서 임업과 농업의 희망을 열어나가기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 산림조합중앙회는 임업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산주와 임업인의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 권익향상을 목적으로 이번 협약을 추진하였다.


□ 친환경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상조서비스업을 추진 중인 산림조합은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와의 협력으로 전국적인 임업인ㆍ농업인의 화합과 상호발전의 발판을 마련하였다고 강조하였다.


□ 새천년농업의 새로운 가치창조와 농정개혁운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며 농업인의 사회, 경제, 정치적 권익향상을 위한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사)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한농연)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진정한 농민세상을 열어나가는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협약식에서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임업과 농업은 우리 삶의 근간을 이루는 산업인데, 임업인과 농업인들의 지위가 다른 산업분야에 비해 상당히 뒤쳐져 있다.”며 “한농연과의 협력체계 구축으로 임업인과 농업인의 권익향상 증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음글 평창 동계올림픽, 산림조합이 함께 합니다.
이전글 도심에서 만나는 가을맞이 임산물 직거래 장터 인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