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안내

Home > 고객지원 > 고객지원안내프린트

산림조합중앙회 고객지원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곳은 고객이 산림조합중앙회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정보공개 청구 및 온라인으로 업무문의, e-클린센터 신고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창구입니다.

  • 정보공개 : 고객상담전화는 02-3434-7142~3
  • 업무문의 : 고객상담전화는 02-3434-7114
  • e-클린센터 : 고객상담전화는 02-3434-7114
  • 내부제보 : 고객상담전화는 02-3434-7116

이용안내

  • 정보공개

    산림조합중앙회에서 직무상 작성 또는 취득하여 관리하고 있는 정보를 고객의 청구 또는 자발적 공표의 형태로 제공하여 참여와 운영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정보공개 바로가기
  • 업무문의

    필요한 업무문의를 온라인상으로 신청하시면 처리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내역을 온라인상에 공개 신청한 업무문의에 대하여는 결과를 공개합니다.

    업무문의 바로가기
  • e-클린센터

    부정비리, 친절/불친절, 기업애로, 예산낭비 사항을 신고하시면 검토 후 처리 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e-클린센터 바로가기
  • 내부제보

    조직내 부정부패를 척결하여 투명한 산림조합을 실현하기 위하여 전 · 현직 임직원만 제보할 수 있는 곳이며, 고객께서는 e-클린센터(부조리신고)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부제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