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브랜드

Home > 사이버홍보실 > 산림조합 CI/노래 > 커뮤니케이션 브랜드프린트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SJ는 산림조합의 새로운 영문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로 산림조합의 이름과는 별도로 글로벌하고 청정하며, 창의적인 산림조합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SJ는 산림(Sanrim) 조합의(Johap) 영문 머릿글자이면서 산림을 통한 녹색자산의 꿈무한하게 성장하는 미래를 산 속의 나무와 나뭇잎을 모티브로 모던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상징적으로 표현한 로고이다.

SJ 의미

  • Smile and Joy : 웃음과 기쁨을 주는 산림조합
  • Share and Joy : 숲의 가치를 나누고 즐거움을 주는 산림조합
  • Service and Joy in the Green Forest : 고객에 봉사하고 기쁨을 주는 산림조합, 산림조합의 녹색 숲으로부터 나오는 가치
sj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시그니처

워드마크 SJ는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기본요소로 워드마크가 주는 이미지와 조화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다. 각각의 글자꼴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형해서는 안 된다.

sj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시그니처

그래픽 모티브

산림조합중앙회의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인 SJ 이미지를 보조하는 그래픽 모티브는 청정한 지구와 산림을 통한 희망적인 미래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산림금융을 통한 녹색 성장, 산주와의 화합, 푸른 미래가치를 상징한다.

가로형, 세로형 그래픽 모티브

전용색상

각종 시각매체에 적용하여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를 전달하는 기능을 하므로 규정의 일관된 색상이미지를 사용해야 한다.

1. PANTONE 261 C, 2. PANTONE 299 C, 3. PANTONE 7738 C, 4. PANTONE 368 C

그래픽모티브 조합형

SJ커뮤니케이션 브랜드는 그래픽 모티브와 조합하여 사용하여야 한다. 그러나 그래픽 모티브를 사용할 수 없을 경우 기존 CI 심볼과 분리하거나 합쳐서 사용하되,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매뉴얼 사용규정을 준수하여 사용해야 한다.

그래픽모티브 조합형
산림조합 CI 다운로드 JPG 산림조합 CI 다운로드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