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에서 자란

브랜드 의미

  • 로고에 표현한 산, 숲, 강물 등은 청정한 우리나라 자연을 표현한 것으로 소비자에게 깨끗하고 청정한 곳에서 자란
    국산 임산물임을 가장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대표적인 형상으로 임산물에 대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 산림조합에서 판매하고 있는 깨끗하고 청정한 국산 임산물을 가장 친숙하고 각인시킬 수 있는 대표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로고

숲에서 자란 로고 이미지

상세 설명

  • 상단 : 봉우리 3개모양

    진녹색 봉우리 3개는 전형적인 우리나라 큰 산 모양을 형상화하고 있으며, 산림조합 전체 이미지를 상징하는 로고입니다.

    진녹색은 푸르고 울창한 우리나라 숲의 청정한 이미지와 깨끗한 임산물을 함축적으로 담기 위하여 사용하였습니다.

  • 중단 : 숲 및 들판 모양

    초록색 모양의 숲 모양은 논과 인접되어 있는 친숙한 작은 숲(야산)을 표현하고 있으며, 연두색 모양은 풍요로운 들판을
    연상하도록 구성되어 임산물이 청정한 숲속에서 자란 상품임을 형상화 한 것입니다.

  • 하단 : 강물 모양

    하단의 물결모양의 파란모양은 산에서 내려온 강물이나 바다를 형상화한 것으로 임산물의 청정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 글자모양

    한글 5음절의 "숲에서 자란"은 청정한 산과 숲에서 임산물이 자란것을 형상화 하고 있으며, 브랜드 전체를 함축적으로
    담아내는 단어로 임산물이 모두 숲에서 자란 식품임을 설명하기 위하여 브랜드 하단에 넣은 것입니다.